직업지원팀 | [금천직업학교] 1학기 마지막 교육 ! 직업교육 10회기'금전관리와 개인정보관리'를 배웠습니다!
본문
'금천직업학교'는 금천구 내 특수학급 학생들을 대상으로 직업교육과 다양한 직무체험을 제공하며,
학생들이 올바른 성인기를 준비할 수 있도록 함께 성장해 나가고 있습니다.
이번 1학기에는 금천고등학교, 문일고등학교, 독산고등학교 특수학급 학생들을 대상으로
학교별 총 10회기의 직업교육을 진행하였습니다.
10회기에서는 금전관리와 개인정보관리에 대해 배우는 시간을
마지막으로 2026년 1학기 금천직업학교 직업교육을 마무리하였습니다.
학생들은 직업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다양한 직무를 경험하며
자신의 강점과 적성을 탐색하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습니다.
매 회기 적극적으로 참여하며 성장하는 학생들의 모습을 통해 더욱 의미 있는 교육이 될 수 있었습니다 !!
다가오는 2학기에는 실제 현장을 경험할 수 있는 실습이 진행될 예정입니다
학생들이 배운 내용을 바탕으로 한층 더 성장하는 모습을 기대해 주시기 바랍니다~!☆
앞으로도 금천직업학교를 통해 학생들이 지역사회 구성원으로서 건강한 성인기를 준비할 수 있도록 함께하겠습니다 !
감사합니다 !
문의)02-6912-8013


금천소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