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금천경찰서 어린이집 장애인식개선교육 오케스트라 공연 후기
페이지 정보
작성자 장애이해교육후기 작성일26-05-21 15:40 조회60회 댓글2건본문
서울금천경찰서 어린이집입니다~
05월 20일 장애이해교육 오케스트라를 관람하였습니다.
전달해주신 활동지도 아이들과 함께 해보았습니다. 아이들이 흥미로워하고, 적극적으로 참여하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감사드립니다.
05월 20일 장애이해교육 오케스트라를 관람하였습니다.
전달해주신 활동지도 아이들과 함께 해보았습니다. 아이들이 흥미로워하고, 적극적으로 참여하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감사드립니다.
댓글목록
직업권혜주님의 댓글
직업권혜주 작성일교육 후에 활동지 작성하는 모습이 너무나 귀여워요,,, ㅎㅎ 아직도 큰 소리로 노래를 따라부르는 아이들의 모습이 생생합니다 ㅎㅎ....★ 또한,,, 아이들 만큼 선생님들도 즐겨주셔서 교육 시에 너무나 큰 힘이 되었어요 !! 너무나 감사드리며 서울금천경찰서어린이집의 소중한 후기도 너무너무 감사드립니다 !!
맞춤성장이태훈님의 댓글
맞춤성장이태훈 작성일
좋은 후기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ㅎㅎㅎㅎ 아이들이 상황에 맞는 스티커를 붙이는 모습이 너무 귀엽네요
작년에 이어 올해도 신청해주셔서 너무 감사하고 아이들이 지속적인 인식개선을 통해 한걸음 더 성장할 수 있는 기회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금천참여소통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