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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례지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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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대상, 이용시간, 이용상담 안내 표입니다.
대상
장애인 및 장애인가족, 지역주민 누구나
이용시간
월~금 9:00~19:00 (토 9:00~18:00)
상담방법
◎사례관리·권익옹호팀(02-6912-8051)
◎내방 / 방문
◎온라인(홈페이지 게시판, 카카오톡 1:1상담)
이용절차
1. 접수 및 예약
유관기관·장애인·가족·지역사회 등 전화, 문자, 내방접수
구비서류: 장애인복지카드, 수급자증명서(해당자에 한해 1부)
2. 초기면접
인권·권리참여 및 이용안내, 개인정보동의 실시
당사자 및 보호자 상담
3. 영역별(종합)진단
진단결과를 종합하여 이용자와 함께 개별화 지원계획회의 수립
사회·의료·언어·교육·심리·직업·체력 등 영역별진단/종합진단
4. 자립지원계획회의
진단을 통해 파악된 욕구와 전문가 의견을 종합하여 지원방향 논의
매달 2회 격주 진행/당사자 및 이용자 회의참여
5. 결과안내
서비스 지원여부 결과 안내(유선, 서면, SNS 등)
6. 개입계획수립
당사자·보호자·서비스제공자 합의를 통한 개입계획수립
7. 서비스이용
대기등록 순서에 따른 서비스 제공
재활, 교육·문화 경제·주거지원, 일상생활, 상담 등 서비스 이용
대상자는 상담을 통해 이용료 면제·감면 지원 받으실 수 있습니다.
8. 과정평가
재활, 돌봄 서비스의 경우 6개월 1회 서비스 과정평가회의 진행
9. 종결
일반서비스 이용기간 1년으로 종결
10. 사후관리
서비스 지속 이용 희망시 제대기 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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