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복지관소개

문의전화 (02)6912-8000, 휴대전화 (010)7761-8005, TALK 카카오톡 1:1 상담, 운영시간 월~금 : 09:00 ~ 19:00 토요일 : 09:00 ~ 18: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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윤리 경영
“신뢰를 바탕으로 발전해 나가겠습니다.”
공정한 의사결정과 인권옹호의 시작은 윤리경영이라고 생각합니다. 2010년 우리복지관은 윤리경영을 도입하여 이를 실천하고 있습니다. 지속 가능한 교육과 실천을 통해 장애인과 가족, 봉사자, 후원자, 직원 그리고 지역주민 모두의 인권을 최우선의 가치로 삼으며 모두의 삶이 신뢰를 바탕으로 발전해 나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윤리 강령
하나. 우리는 금천장애인종합복지관에 긍지와 자부심을 가지며 직원으로서의 올바른 가치관을 확립하고 자기계발과 공정한 직무수행을 통해 기관 발전에 기여한다.
하나. 우리는 이용자와 직원을 소중한 인격체로 대하며 주인의식을 가지고 일을 통해 긍지와 보람을 성취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한다.
하나. 우리는 직원 개인의 능력과 자질에 따라 균등한 기회를 보장하고, 장애, 성별, 학령, 출신, 종교, 연령 등을 이유로 차별하지 않는다.
하나. 우리는 개인 및 부서의 이익을 위해 직원 상호간 선물제공 행위를 일체 하지 않으며 이용자로부터 금품수수 및 향응 접대를 받지 않는다.
하나. 우리는 직원 간 음담패설, 욕설, 성적인 행위를 일체 금지하며, 사진, 영상 등을 통해 수치감을 주는 행위를 하지 않는다.
하나. 우리는 업무상 기밀사항 등 보안이 필요한 정보는 사전 허가 및 승인 없이 외부에 절대 유출되지 않도록 한다.
하나. 우리는 이용자의 권익과 복지향상을 최우선으로 하며 평생가족, 평생복지, 행동하는 금천장애인종합복지관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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